(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추천] 듀플렉스 LED 모기퇴치기 :: 내돈내산 날파리와 벼룩파리 포충기

요즘 파리벌레로 고통받는 사람이 많으시더라구요. 다이소에 가도 1층 바로 보이는 부분에 초파리 제거 제품이 진열되어 있는 것을 보면 요즘 뜨고 있는 고민거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름에 과일도 많이 먹기도 하고 입맛이 없어서 요리를 자주 안해먹다보니 음식물을 버리는 텀이 길어지면서 많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배수구에서도 타고 올라오고 알을 까다보니 더 많아지는 것 같아요. 

 

저도 처음엔 날파리인줄 알았는데 벼룩파리더라구요. 가까이보면 눈이 빨간색은 아니었고 엄청 빠르기도 하고 그래서 뭔가 헀는데 모두 벼룩파리였습니다.  비슷하게 생겼죠? 

여름이라 더 잘해먹겠다고 난리피다가 벌레가 너무 많이 꼬여버렸는데 애들이 모기약을 쳐도 안죽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소가서 트랩이랑 초파리 퇴치제를 사서 뿌렸습니다. 진짜 소름돋는게 뭔지 아시나요?  제 눈에는 한 10마리 밖에 안보였거든요. 회사다녀왔더니 트랩에 많이 죽어있었습니다. 정말 작게 사진 하나 첨부할게요. 벌레 혐오하시면 조심하세요. 다시 봐도 극혐이네요.

 

다이소에 식초를 이용한 트랩과 달달한 향을 이용한 트랩이 같이 있는게 있었는데 단종된건지 다시 가니까 없더라구요. 그래서 따로 사서 집에 설치해두고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그런데 휴가를 가서 들린 가게에도 벌레가 많고 본가에도 벌레가 꽤나 있더라구요. 하... 그때부터 저희집이 걱정되더라구요. 우리집을 열자마자 벌레들이 우루루 나오면 어쩌지? 집이 이미 먹혔으면 어쩌지? 트랩에 너무나도 많이 죽어있으면 어쩌지? 등등 고민이 됐습니다.

이제 휴가가 끝나고 집에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벌레들이 쪄 죽었더라구요. 바닥에 시체가 있고 쓰레기통에는 알까고 다들 죽어있었습니다. 오히려 잘됐다 싶다가도 이 놈들이 어디에 또 알을 깠을지 몰라서 갑자기 겁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포충기를 사버리자 싶어서 쿠팡으로 샀습니다. 

 

사실 친구 집에 포충기가 있었는데 효과가 너무 좋다고 회사 다녀오면 많은 놈들이 죽어있다고 하더라구요. 또, bar 마냥 분위기가 미쳐서 그것 또한 좋다고 극찬헀는데 제가 바로 살 줄은 몰랐습니다. 아무튼 바로 이 놈입니다.

듀플렉스 LED 전기 모기퇴치기 입니다. 이름은 모기퇴치기이지만, 후기보니까 날파리나 초파리, 벼룩파리, 나방까지도 잘 죽여준다길래 25,800원에 데리고 왔습니다. 다른 효과 좋은것도 추천 받았는데 그건 4만원정도 하더라구요. 그것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어서 이걸 샀습니다. 

아래 설명서가 꽂혀있습니다.

꺼내보면 이렇게 적혀있고 설치방법, 사용방법이 적혀있습니다. 

싱크대 주변에 설치하려고 했는데 머리보다 높게 설치하라고 해서 냉장고 위에 설치했습니다.  분위기 미쳤죠?

그 덕분에 저희 집은 아주 bar가 됐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내돈내산 인증이에요! 이 제품 구매했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53ubP

 

듀플렉스/ 모기퇴치기 해충퇴치기 DP-12IK

COUPANG

www.coupang.com

 

 

지금은 벌레들이 다 쪄죽어서 죽을 벌레들이 없는데 아까 한 마리 발견했거든요. 제발 타탁 하면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한 달 뒤쯤 또 후기 쓸게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