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꾸옥 내돈내산 페퍼스파 후기 가격 샤워가능 환전

두빼사더 2024. 8. 24.

베트남가면 1일 1마사지 아시죠? 아무래도 마사지샵이 많다보니까 어딜갈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특히 푸꾸옥 마사지 검색하면 한인사장님 마사지샵이 엄청 뜨는데요. 

첫 마사지는 모닝투어패키지에 들어있던 상품인 페퍼스타여서 후기 알려드릴게요.

페퍼스파 지도

https://maps.app.goo.gl/qgpNNENnVnthphoq6

 

페퍼스파 PepperSpa ·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스파

www.google.com

처음 가면 웰컴티랑 안내문을 주는데 마사지종류/오일종류/마사지강도/부위 등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차액내고 아로마 전신을 스톤마사지로 바꿨고 후추오일 , 중간-강하게 사이로 체크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웰컴티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 서칭해가지고 킹콩마트에서 사왔습니다.

한국인들한테 안유명해서 그런지 정보가 별로 없었는데 우연히 서칭하다가 찾아냈습니다!

이 차이름은 pandan tea에요. 킹콩마티가면 티백있는 곳에 맨왼쪽 아래에 초록색깔 비닐로 되어있습니다.

 

페퍼스파 가격

아로마 90분 730,000vnd/인 이고( 약 380000원) 스톤마사지가 한국돈으로 약 5000원정도 더 했던 것 같아요.

첨이라 환산이 안되서 한국돈으로 기억하고 있음 

 

페퍼스파 환전

모닝투어로 자주 와서 그런지 환전서비스도 하더라구요.

한국 5만원권이나 달러 가져가서 바꾸는 사람 많다던데 저희는 그렇게 안하고 ATM기가서 트래블월렛 카드로 인출했습니다. 수수료는 4%였어요. 

 

페퍼스파 후기

우선 로비에 충전기가 있어서 이후 일정을 위해 충전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어두운 방으로 된 곳에 침대가 두개 있었고 잡담없이 마사지에 집중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잔잔한 클래식 음악은 덤

에어컨이 나와서 조금 추웠는데 스톤마사지했더니 뜨끈한게 녹아내리더라구요. 

조금 더해서 스톤마사지로 변경한게 저는 좋았는데 같이 간 분은 너무 뜨거워서 스톤은 다시 안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마사지 강도는 엄청 세지도 약하지도 않고 무난했습니다. 처음으로 받기 괜춘한듯?

 

페퍼스파 샤워시설

마사지사들은 영어나 한국어 잘 못하는 것 같아서 바디랭귀지로 샤워시설까지 여쭤봤더니 수건이랑 바구니 가져다주셔서 마치고 샤워까지 완료했습니다!

샤워시설 있는게 진짜 짱인것 같아요. 

끝나고나면 오렌지랑 망고 섞은 주스를 주는데 맛있었어요. 동남아 온 느낌나고 좋았습니다. 

우선 공항이랑 진ㄴㄴㄴㄴㄴㄴㄴ짜 가까워서 오기 편하고 사장님이 한국인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하고 마사지방이 다 나눠져서 있으니까 좋았어요.

추후에 다른 로컬도 많이 가봤는데 아무래도 여기가 젤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원래 로컬과 한인마사지샵은 좀 장단점이 극명히 나뉘는거 아시잖아요??

취향따라 가시면 되겠지만 첫 코스로 추천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