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푸꾸옥 내돈내산 페퍼스파 후기 가격 샤워가능 환전

베트남가면 1일 1마사지 아시죠? 아무래도 마사지샵이 많다보니까 어딜갈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특히 푸꾸옥 마사지 검색하면 한인사장님 마사지샵이 엄청 뜨는데요. 

첫 마사지는 모닝투어패키지에 들어있던 상품인 페퍼스타여서 후기 알려드릴게요.

페퍼스파 지도

https://maps.app.goo.gl/qgpNNENnVnthphoq6

 

페퍼스파 PepperSpa · Đường Trần Hưng Đạo, Dương Tơ, Phú Quốc, Kiên Giang, 베트남

★★★★★ · 스파

www.google.com

처음 가면 웰컴티랑 안내문을 주는데 마사지종류/오일종류/마사지강도/부위 등 체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차액내고 아로마 전신을 스톤마사지로 바꿨고 후추오일 , 중간-강하게 사이로 체크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웰컴티가 너무 맛있어서 엄청 서칭해가지고 킹콩마트에서 사왔습니다.

한국인들한테 안유명해서 그런지 정보가 별로 없었는데 우연히 서칭하다가 찾아냈습니다!

이 차이름은 pandan tea에요. 킹콩마티가면 티백있는 곳에 맨왼쪽 아래에 초록색깔 비닐로 되어있습니다.

 

페퍼스파 가격

아로마 90분 730,000vnd/인 이고( 약 380000원) 스톤마사지가 한국돈으로 약 5000원정도 더 했던 것 같아요.

첨이라 환산이 안되서 한국돈으로 기억하고 있음 

 

페퍼스파 환전

모닝투어로 자주 와서 그런지 환전서비스도 하더라구요.

한국 5만원권이나 달러 가져가서 바꾸는 사람 많다던데 저희는 그렇게 안하고 ATM기가서 트래블월렛 카드로 인출했습니다. 수수료는 4%였어요. 

 

페퍼스파 후기

우선 로비에 충전기가 있어서 이후 일정을 위해 충전하고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어두운 방으로 된 곳에 침대가 두개 있었고 잡담없이 마사지에 집중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잔잔한 클래식 음악은 덤

에어컨이 나와서 조금 추웠는데 스톤마사지했더니 뜨끈한게 녹아내리더라구요. 

조금 더해서 스톤마사지로 변경한게 저는 좋았는데 같이 간 분은 너무 뜨거워서 스톤은 다시 안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마사지 강도는 엄청 세지도 약하지도 않고 무난했습니다. 처음으로 받기 괜춘한듯?

 

페퍼스파 샤워시설

마사지사들은 영어나 한국어 잘 못하는 것 같아서 바디랭귀지로 샤워시설까지 여쭤봤더니 수건이랑 바구니 가져다주셔서 마치고 샤워까지 완료했습니다!

샤워시설 있는게 진짜 짱인것 같아요. 

끝나고나면 오렌지랑 망고 섞은 주스를 주는데 맛있었어요. 동남아 온 느낌나고 좋았습니다. 

우선 공항이랑 진ㄴㄴㄴㄴㄴㄴㄴ짜 가까워서 오기 편하고 사장님이 한국인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하고 마사지방이 다 나눠져서 있으니까 좋았어요.

추후에 다른 로컬도 많이 가봤는데 아무래도 여기가 젤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원래 로컬과 한인마사지샵은 좀 장단점이 극명히 나뉘는거 아시잖아요??

취향따라 가시면 되겠지만 첫 코스로 추천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