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맛집] 대전 해장 가성비 식당:: 우리 칼국수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학 친구들이랑 대전에 여행을 다녀왔어요. 부산이랑 서울에 친구들이 있어서 중간인 대전이 만나기 편하더라구요. 성심당도 있으니까 집가기 전에 들리기에도 최고이구요. 그러다보니 파티를 했었는데 술을 먹기도 했고 한명이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국물이 있는 대전 맛집을 찾았습니다.

해장과 식사를 같이 하기엔 칼국수만한게 없는거같아요. 친구가 찾은 대전 맛집이라 갔는데 우선 간판부터 근본있더라구요. 성심당 근처였는데 이런 맛집이 있다니 신기했습니다! 밖에는 웨이팅 없었는데 안에는 한팀이 입구에 웨이팅하고 있었어요.

매주 월요일 화요일 정기휴무라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이고 마지막주문은 6시 50분입니다. 쉬는시간은 4시 ~ 5시 이니까 참고하세요!!

가격은 칼국수 6500 두부두루치기 16000 오징어두루치기 21000 공기밥 1500 사리 2500 섞어두루치기 21000 맥주,소주 3500 음료수 1500 입니다.
요즘 물가에 6500원이라뇨.. 정말 가성비 맛집 아닌가요?

보통 둘러보면 칼국수와 섞어두루치기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제가 우리칼국수에 1시쯤 갔었는데 한 테이블은 칼국수와 섞어두루치기를 시켜서 소주랑 같이 드시더라구요. 두루치기 드시는 분들 보면 땀을 흘리시는걸 보니 좀 매운 것 같습니다.

우리칼국수 가격표가 너무 근본있어서 또 찍었어요.

우선 김치가 정말 맛있구요 아삭하고 고추가루 향이 맛있었어요. 그리고 조금 매웠습니다. 우리칼국수에는 들깨가루를 뿌릴지말지 첨에 물어보시는데 저희는 경상도 토박이들이라 바로 뿌려달라고 했어요. 엄청 많이 뿌려주시던데 섞어서 나오는게 아니니까 맞춰서 덜어내면 될거같아요. 친구들이랑 해장하느라 국물부터 먹었습니다ㅎㅎ

면도 되게 많고 조개도 들어있어요. 칼국수는 되게 껄쭉하고 간이 딱 잘 맞는 맛이었어요. 다대기도 주셔서 취향껏 섞어드시면 될거같아요.

3명에서 갔는데 칼국수 2개만 시켜도 주문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요즘 메뉴 한개에 13000원정도 하는데 세명에서 이 금액에 한 끼를 먹다니.. 정말 가성비 갑인거같아요. 대전에서 해장겸식사하는데 가성비 맛집을 찾으신다면 우리칼국수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