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량진 회식 가성비 서비스 좋은 양꼬치 중국집::취복루

노량진에서 가성비 좋은 중국집에서 회식을 했는데 좋아서 추천드려요.

 

 

노량진 취복루 양꼬치

노량진 취복루는 양꼬치 굽는 기계가 있는 탁자와 없는 탁자가 있습니다.

없는 탁자에 앉으시면 사장님이 구워서 주시는데 그래도 양꼬치는 직접 구워먹는 맛이죠.

저희는 양꼬치와 양갈비를 동시에 주문했더니 양갈비는 구워서주시고 양꼬치는 저희가 구워먹었습니다.

양냄새도 안나고 친절하시고 위생도 좋은편이에요.

처음에 따뜻한 차를 주셔서 좋고 쯔란도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서 편합니다!!

 

노량진 취복루 양갈비

갑자기 손님이 없다가 한번에 3팀이 오면서 바쁘셔서 초벌된거 받아서 저희가 구워먹었습니다!

확실히 양꼬치보다 양 향이 아주 낭낭해서 맛있어요.

다른 분들은 노량진 역 위에 있는 만주양꼬치 쪽 양갈비가 더 맛있다고 하셨는데 거긴 안먹어봐서 모르겠습니다.

제 입에는 여기도 맛있었어요!! 그래도 저는 양꼬치가 더 맛있었던거같음

노량진 취복루 요리

 

닭 요리 중에 맛있었던 메뉴가 있어서 찾는데 이름만 적혀 있으니까 잘 모르겠더라구요.

중국어로 지가 닭이라고 해서 지가 들어간 메뉴 두개를 다 시켜봤어요!

제가 찾던건 위 사진중에 위에 있던거거였습니다!! 약간 불량식품 맛도 나면서 달콤짭짤매콤한 맛 닭가슴살이에요~ (이름이 3글자였음) 밑에는 양념 느낌인데 양꼬치를 찍어서 야채랑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요리 메뉴가 많다면 밑에 메뉴 시키는거 추천

존맛탱!! 이거 이름 뭐지 ㅠㅠ ㅁ담엔 메모장에 적어와야지


노량진 취복루 서비스

요리 메뉴만 2개에 양꼬치, 양갈비 시켰더니 서비스가 두둥

이거 메뉴 이름 뭔지는 모르겠지만 샐러드라고 할게요. 이것도 존맛이에요. 느끼함이 가득했는데 오이로 싱그러움을 더하니까 다시 다 먹을 수 있겠음! 부장님 한 분은 오이를 못드시는데 메뉴에 다 오이가 들어가서 곤란해하셨어요 ㅠㅠ 

혹시 오이 못드시는 분은 미리 말씀드려야할듯요

지삼선도 먹고 어향가지도 먹고 마라샹궈도 먹었어요.

지삼선이랑 어향가지랑 큰 차이점을 아직도 모르겠지만 어향가지가 더 맛있었던 느낌?

마라샹궈는 1단계라고 하는데 보통 1단계를 먹는 맵찔이 입에는 매웠어요. 얼얼하더라구요.

그러고 물만두를 시켰어요! 배불러서 못먹었는데 여기가 사실 물만두 핵 맛집임....진짜 맛있음 작고 추천~!

 


노량진 취복루 내돈내산 추천

회사 돈으로 먹어서 영수증은 따로 없지만,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닭요리 (지가 들어간 이름 3글자 메뉴 - 메뉴판보면 알거임) , 가지요리, 물만두 꼭 꼭 먹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