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부산 남포동 로또 명당 "프로토 베팅샵" 구매 솔직후기

부산 남포동에는 프로토 베팅샵이라는 로또샵이 있어요.

1등이 7번 2등이 21번 됐다고 하는데요.

위치성도 좋고 시장입구에 딱 보여서 들리기 편했습니다.

저도 찾아간건 아니고 우연히 봤는데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기운이 좋더라구요.

금요일이라 그런지 한 5명정도 줄 서 있었습니다!

앞에 손님이 진짜 귀여우셨던게 되게 동글동글 명랑하게 생긴 아들이랑 엄마였는데요.

엄마가 아들 얼굴을 만지면서 "우리 복딩이" 하면서 로또를 사시는거에요 ㅋㅋㅋㅋ

사장님이 아들이 복들어오는 복딩이냐고 하니까 만지면서 로또 사면 더 잘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애기도 엄마보고 "나 복딩이야?" 하고 ㅋㅋㅋㅋ 귀여웠습니다.

친구랑 서로 5천원씩 2장 샀는데요.

결과는 아래처럼 낙첨이었어요.....ㅠㅠ

근데 기운이 좋은 곳이라 뭔가 근처살면 자주 사 볼 것 같아요!! 남포동가시면 한번 사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