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게임리뷰] 닌텐도 스위치 게임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 솔직 후기 (20시간)

게임을 못하는 편이라 쉽게 질려하는 나.

동숲하다가 질려서 이겜 저겜 심지어 링피트까지 산

나에게 다가온 포켓몬~

 

사실 이 시작은 침착맨의 소영이 때문이였음...

침착맨이 쏘영이 생일 카드 만드는 유투브를 봤는데

쏘영님 최애가 님피아라서 카드에 직접 그려주는거임.

쏘 스윗 파파 - ♥ 

딸래미가 좋아하는 걸 바로 알고

직접 손수 만들어주는 아빠가 어딨어!!!

https://www.youtube.com/watch?v=JI54WbfBOOM

나도 쏘영처럼 박사가 되고싶어서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를 구매하게 되었고 

포켓몬스터 아르세우스에 빠져서

일주일동안 한 20시간 플레이해봤습니당

우선 별점은 ★★★★★ 5점 만점에 5점!

 

오우 첫화면부터 웅장해 웅장해-!

여러 맵 돌아다니면서 몬스터 대결, 잡기 뿐만 아니라

여러 재료들도 모으고 퀘스트도 하고 마을에서

머리, 옷도 바꿀 수 있어서 다양한 요소들이 많은 게임이다. 

나는 목표, 경쟁자가 있어야 겜도 열심히하는편! 

단 퀘스트 이런건 귀찮아서 안깸

( 안하면 어케 되지? NPC 공격하면 어케 되지?

이런 생각만 함...)

 

이런 도감모으기 나의 경쟁심리 완전 건들이지!!!

(ง •̀_•́)ง

최근에 돌아다니다가 무슨 먼지만한 애가

자꾸 공격하길래  자세히 보니까 토게피..!! 

너 내 어릴때 최애 몬스터자낭 

이슬이가 맨날 들고다니는 토게피 ♥

 

내가 들고다니는 몬스터볼에 들어 있는 몬스터들

꺼내놓고 서로 대화시키는중 ㅎㅎ

쏘영님이 좋아하시는 님피아!! 

오빠가 시공의 뒤틀림에서 잡아줬음..(´▽` ʃƪ)♡

시공의 뒤틀림이라고 "시공이 뒤틀린다"? 고 하면서

맵에 바람개비모양이 생김.

글로 가면 희귀 포켓몬 + 아이템 주을 수 있는데

겁나 분위기 갑분무서워 

번개치고 애들 겁나 예민하고 소리도 무서움 ㅠㅠ

(스피드 왕필요)

원래는 수영도 할줄 몰라서 물에 들어가면 어푸어푸하다 죽어버림.

메인퀘스트하다보면 대쓰여너, 다투곰을 타고 다닐 수 있다.

그러면 물에 사는 몬스터도 잡을 수 있음! ⌒⌒✌️

 

이렇게 야생 몬스터랑 대결하고 잡을 수도 있구용

대결할때 나는 별도로 움직일 수 있음

시야도 맘대로 바꿀 수 있고 기술 근처로가면

나도 아픈척함 ㅋㅋ

 

닌텐도 스위치는 계정마다 게임을 할 수 있어서

내 스위치로 오빠랑 같이 쓰고 있는데 나보다 더 많이 하는듯;

 

내가 먼저 시작했는데 자꾸 따라오고

더 좋은 몬스터가지고 있으니까

경쟁심리때문에 더 열심히 하게 됨.. 아쥬 샘나 .. •᷅‎ࡇ•᷄

심지어 선글라스까지 사서 멋쟁이상태로 하는중 ㅡㅡ ㅋㅋㅋㅋㅋ

만 29세도 만족하는 게임!ㅋㅋ 완전 강추합니다 ⎝̐̈⎛̐̈•̐̈‿̐̈•̐̈⎞̐̈⎠̐̈